월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월봉보도자료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월봉초, 우리들의 꿈과 끼 열정을 마음껏 펼쳐요!
작성자 송지원 등록일 18.11.09 조회수 360
첨부파일

  월봉초등학교(교장 문호석)119() 달마루관에서 전교생 762명과 학부모·지역주민 3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감성을 키우며 열정과 끼를 발산하는 '2018년 월봉 하모니 학예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오전에 진행된 학예발표회 1부 공연에서는 깜찍한 1학년 친구들의 첫인사로 시작하여 댄스, 수화, 리코더, 연극 등 1·3·5학년의 무대로 꾸며졌다. 이어 2부 공연에서는 카드섹션, 전통무용, 합창 등 2·4·6학년의 공연이 계속 되었다.

꿈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인 학예발표회에서 월봉어린이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였다. 학예발표회를 통해 학생의 창의성과 소질을 계발할 수 있으며, 준비과정에서는 협동, 배려 등의 인성을 기를 수 있을거라 기대된다.

 

  이번 학예발표회는 각 학년 뿐만 아니라 방과후학교, 특색 활동 등의 공연으로 더욱 빛나는 행사가 되었다. 특히 1부 순서에서 뮤지컬부가 오즈의 마법사를 공연하여 학부모와 학생 모두의 눈을 사로잡고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들 뮤지컬부는 월봉초등학교가 2014년 교육부지정 학교예술교육지원 사업 뮤지컬 운영학교로 지정된 이래, 운영금을 지원 받아 매년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 역시 안무, 연기, 가창 분야별 전문 강사에게 6개월에 걸쳐 꾸준한 지도를 받아 열심히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5학년 학부모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높은 수준의 공연이어서 놀랐고 아이들이 그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무대를 열심히 준비한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노력과 정성이 느껴지는 즐겁고 감동적인 행사였다앞으로도 학교의 교육 활동에 적극 동참해 학생들의 배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학부모와 지역사회가 돼야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월봉초 6학년 수세미(수학세상 속 미술시간)활동 실시
다음글 월봉초 아버지회, ‘2층버스 타고 떠나는 달빛여행’ 떠나